본문 바로가기

맛집

골목식당 맛집! 띠아낭 쌀국수 방문 후기 - 두번째만에 성공!!

 

 

 

안녕하세요! :-)

오늘 기온이 섭씨 27까지 올라간다던 뉴스는

거짓이 아니더라구요~

부쩍 여름이 가까워진 느낌이에요!

차 안 온도는 벌써 여름! 하태하태☀️😎

 

오늘은 방문 두 번째 만에 성공한

띠아낭 쌀국수집 방문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!🍜😋

 

울집에서 걸으면 5분 거리에 있는 띠아낭~!!

첫 번째 방문 때는 주말 오후 3시쯤이었는데도

재료가 소진되는 바람에 못 먹어서,,

이번에는 평일, 거의 오픈 시간에 갔답니다~

 

 

더 유명해지기 전에 얼른 다녀왔어요!

이영자 맛집으로 넘 유명해진 '코끼리만두'는 

매스컴 탄 뒤로는 못 먹고 있거든요ㅋㅋㅋ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게 외부 모습입니다~ 

아담한 골목에 상큼한 노란색 컬러가 눈길을 사로잡는 곳!

골목식당 나오기 전에도 가게 앞을 지나면 늘 

한 번 가봐야지~ 하던 곳이었답니다!

(옆 가게 빵집도 진~짜 맛있어요 :-D)

 

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웨이팅 꽤 있었어요,,

가게 앞 "테이블링" 키오스크를 이용해서

웨이팅을 걸어놓고 잠시 주변 구경을 다녀왔어요,,

입장 전, 미리 카톡으로 알람이 와서 편하더라구요~!

 

"테이블링" 어플을 이용하면

원격으로 줄 서기가 가능해서, 훨씬 편하답니다~!!

이건 따로 정리해 놓을게요~!

 

 

 

 

 

가게 내부 모습입니다~

깔끔한 화이트와 옐로컬러 그리고 시원시원한 그리너리 벽화가

쌀국수랑 넘 잘 어울리지 않나요~!! 

여름에 씰링팬까지 돌아가고 있다면

레알 베트남 온 느낌~ 제대로 날 듯해요 >_<

 

 

 

 

 

메뉴는 단출했어요~!

양지쌀국수 / 양지&깐양 쌀국수 두 가지!

저녁밥이었다면 맥주도 한 잔 할 텐데~ 아쉽ㅋㅋㅋ

저희는 한 개씩 시켰어요!

셀프바에 가서 절인 양파랑 추가 숙주도 담아오고,,

고수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~!!

(셀프바 가실 땐 마스크 필수!)

 

 

 

 

 

테이블에 쌀국수 맛있게 먹는 꿀팁이 적혀 있어요!

천천히 읽어 보는데 띠아낭 특제해장고추가 눈에 띄네요!

해장하러 왔는데 어떻게 아셨지!!ㅋㅋㅋㅋ

나중에 시켜보기로 하고~~

 

 

 

 

 

주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금방 내어지는 쌀국수!

근데, 그 크기에 입이 떡 벌어졌어요,,🤩

엄청난 고기 양과 대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그릇!!

 

취향에 따라 피쉬소스랑 후추를 후츕후츕 뿌려 먹어요~

후추는 베트남 건가 봐요,, 현지 느낌 물씬~!!

이런 사소한 것에서도 사장님의 센스와 노력이 느껴지네요❤️

 

 

 

 

 

 

국물 한 숟갈 떠먹어봤는데 진짜

지이이이이인짜아ㅏ아아로 진국이었어요

사장님의 노력이 고스란히 녹아든 국물이겠죠???

너무 맛있어~!!! 😭😭😭

고기는 또 어찌나 야들야들한지~~~

와,, 적고 있는 이 와중에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ㅋㅋㅋ

같이 온 친구는 등촌동에서 먹은 쌀국수 집 중에서
띠아낭이 단연 최고래요!!

응 나도 이건 킹정이야ㅋㅋ

 

 

 

 

 

쌀국수 절반쯤은 오리지널로 먹고, 

남은 반절에는 띠아낭 특제 해장고추가루를 넣어 먹었어요~

작은 양이지만 충분히 맵더라구요!

친구도 제 국물 한 번 먹더니 따라 시켰어요ㅋㅋㅋ

땀이,,,,ㅋㅋㅋㅋ 해장 제대로 했답니다~!!

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 나던 국수 양,,,

사실 고기만 먹어도 이미 배가 부를 정도로 

진짜 가성비 끝판왕이었어요.❤️❤️❤️

사장님, 돈쭐나시고 흥하세요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계산을 하고 나오면서 사탕 하나 먹어줍니다~~

계산대 옆에 입가심용 사탕이 준비되어 있어요! 

상큼한 레몬맛!! 냠냠💛

 

배가 불러서 걷기가 힘들,,, ㅋㅋㅋ

재방문 의사 1000%인 띠아낭 쌀국수~!!

그리고 사장님이 행복할 정도로만 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요,,,,,,,

계속 가고싶다잉ㅠㅠㅠㅋㅋㅋㅋㅋ 

 

 

 

이상, 내돈내산 띠아낭 쌀국수집 방문 후기였습니다^^